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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레임 대응에 아쉬운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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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용자 작성일19-05-12 08:11 조회100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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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1일 805호 묵었던 고객입니다.

자는도중 다른방 카드키로 문이 열리며 사람이 들어오려 하여 너무 놀라 소리를 지르니 문이 닫혔는데 아마 

상대방도 객실을 혼동하여 실수한것 같은데 자다 깨어 너무 불쾌해서 프론트에 항의를 하니 절대 그럴리가 없다는 반응이 더

기함하게 했습니다. 전화받은 직원이 한다는 말이 고작 재직5년간 한번도 없던일이라니요

절대 없던일이 발생했는데 그게 문을 제대로 안닫은 고객잘못이라네요

 

객실에서 몰카가 나와도 호텔에서는 절대 그럴리가없다, 설치하지 않았으니 그 객실묵은 고객이

재수없을뿐이라고 할듯한 태도네요. 무슨 여인숙 모텔도 아니고 호텔이란곳 서비스긴 저런지

 

잠자다가 새벽 2시에 체크아웃 했는데 숙박료 환불은 두번째고 끝까지 자기네는 절대 그럴리가 없다는

반응에 정말 혀를 내둘렀습니다. 적어도 ..많이 놀라셨겠다,불쾌하셨겠다 죄송하다 멘트가 먼저 나와야

되는거 아닌가요?

 

타지에서 볼일보고 이용했던건데 그 새벽에 정말 이루말할 수 없는 불쾌감과 황당함을 느꼈네요

일 10여만원의 숙박료를 받기에는 직원들 서비스교육이 어느 시골 구석에 여인숙보다

더 후졌습니다.

 

숙박료외 놀라서 부랴부랴 챙겨나오고 다른 숙박업체 구해 돌아다니며 시간낭비한 것까지

모두 피해보상 청구하고싶은심정.

 

다른후기글에 발벗고 나서서 안티후기 남기는데 에너지를 집중할겁니다

 

연락처 010-9415-2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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